본문 바로가기
seishune

홍대 남친 취업사진 찍으러 갔다왔어용~

by 흔한. 2017. 1. 17.

안녕하세요 오늘은 홍대 에 남친 취업사진 찍으러 왔어요~


친구가 취업사진을 찍어는데 넘 만족한다고 해서 


추천 받아서 홍대 세이슌 스튜디오 로 오게 되었습니다.


남친은 지하철 즉석사진 이나 동네에서 대충 찍어만 봤지.


이렇게 찾아서 온건 처음이라고 하네요 ㅎㅎ


그래서 기존에 증명사진 같은거 보면 전부다 무슨 범죄자 같은....ㅎㄷㄷ.


이번엔 잘찍어주길 바라며. 


같이 도착을 했습니다.


위치는 홍대역 보다는 합정역 이나 상수역 쪽이 가깝구요.


찾아오는데 그렇게 힘들지는 않았습니다.


예전에 은하수다방 그 옆이라 


은하수다방 자주 갔는데 없어져서 슬퍼요 ㅠㅠ







일단 남친 취업사진 찍기에 앞서서 


먼저 태블릿 pc를 보면서 상담을 받았습니다.


어떤 컨셉과 어떤 헤어스타일 등 으로 촬영을 할지


표정은 어떤게 좋을지 상의후에 




아무래도 취업사진을 찍으려면 정장을 입는게 좋을거 같은데


캐쥬얼 차림으로 방문을 했는데


걱정이 없었어요


무료로 자켓이나 셔츠 넥타이 까지 빌려주셔서 


편하게 입고 촬영을 할 수 있었답니다.









메이크업 하는 공간도 따로 준비 되어있답니다.









남자는 눈썹!!! 눈썹도 이쁘게 그려주시고!!!


이쁘게 슥삭슥삭 !!!


메이크업 도 직접 해주셨습니다.




사진을 찍습니다~!!

찰칵!!찰칵!!!!





너무 경직되어있는거 아닙니까???





웃으세요 웃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무사히 촬영을 다 마치고




찍은 사진 중에 마음에 드는 사진을 골라서 하나하나 이쁘게 포토샵으로


리터칭을 합니다.


마음에 들때까지!!!


무제한 1:1 리터칭을 해주신다고 했는데


정말로 마음에 들때까지 


신기하게 싸악 바꾸어 주셨어요




그리고 완성본~~ 쨔잔!!!


어우 ~ 이게 누구야~??


정말 너무너무 만족스럽게 잘 나왔습니다.


헤헤헤헤


정말 추천 할만 한 홍대 세이슌 스튜디오 에요.


취업사진 다들 여기서 찍으세요


후회하지 않으실거 같네요 ㅎㅎㅎ




이상 홍대 남친 취업사진 찍으러 갔다 온 후기 입니다.


홍대사진관 세이슌 스튜디오의 정보는


http://www.seishune.com 

카톡문의 @Seishune studio

전화 02-326-0788


입니다.


모두들 이쁜사진 건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