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흔한일상

쇼핑후기(세컨드유니크네임,애프터프레이,노스페이스,레인보우샌들)

by 흔한. 2024. 5. 29.

갑자기 지름신이 들었나 이것저것 쇼핑을 하게 되었다. 

꼭필요하기보다 그동안 쇼핑안한지도 오래되었고 사고싶은것들이 생겨서 이런저런 구경을 하다가 눈여겨보던것들을 구매하게 되었다. 

SECOND UNIQUE NAME (세컨드 유니크 네임 폰케이스)

 

귀엽다 녹색이 아주 색감이 시강이다.

뒷면에 손가락을 낄수있게 되어있는데 이게 무척 편할거라고 생각했고 폰도 안떨어트릴수 있을것 같았다. 

하지만 무엇보다 색감이 디자인이 이뻐서 고르게 되었다 구매는 29cm에서 했는데..미쳐생각하지 못한 부분이 있었다.

집에서 무선충전을하는데 케이스 낀상태로 무선충전이 안된다. ㅠㅠ

 

 

 

 

AFTER PRAY (애프터 프레이 키링)

 

유튜버 키작은 광자 님이 종종 바지에 키링을 하고 다니는데 이뻐서 어디껀지 찾아보았다 

이녀석이었다 가격은 좀 비싸지만 너무나도 마음에 들었다 여러색이 있는데 빨간색으로 결정을 하였다. 

여름엔 남자가 꾸밀수있는 부분이 팔찌 목걸이 외에 바지에 이런 키링을 다는것만으로도 포인트가 된다. 

다양하게 연출해볼 예정이다.

 

 

 

RAINBOW SANDLE (아일랜드샌들 쪼리)

 

여름에 쪼리를 즐겨신고 정말 많은 쪼리를 보유하고있는데 몇년전부터 눈여겨보던게 이녀석과 아일랜드 쪼리 인데 가격이나 재질을 생각해서 고민하다 레인보우샌들로 결정하고 구매했다. 

후기가 불편하다는게 많았는데 나는 전혀 불편하지 않고 아프지 않고 편하게 맞았다.. 

싱글레이어와 더블레이어가 있는데 난 굽이 조금 더 높은 더블레이어를 선택했고 사이즈는 M 이다. 

평소 운동화 260 신는데 M이 255~265 라고 표기되어있길래 구매했는데 너무 찰떡같이 잘맞는다. 

올여름 뽕뺄 예정이다.

 

 

착용샷

 

 

데님에 키링 연출을 하면 이런 느낌이다.

포인트 좋아

 

 

반바지에도 연출해보려고했는데 박시한 티셔츠를 입으니까 가려서 키링이 안보인다.

그래서 노스페이스 카라비너 를 구입해서

좀더 길게 연출할수있게 했다.

 

이렇게 길게 털어트리면 티셔츠가 위에 가려도 아래로 키링이 보여진다.

 

노스페이스 미니백 (에어팟전용가방)

 

에어팟 케이스없이 그냥 가방에 쑤셔넣고 다니다가 노스페이스에서 구경하다 발견해서 집어왔다.

에어팟 전용 가방이 될것이다.

 

 

에어팟을 넣고도 넉넉하게 공간이 남아서 다른것도 더 집어 넣을 수 있을것같다.

 

 

 

이렇게 평소 들고다니는 가방에 추가로 달아서 더 귀엽게 연출

이상 오랜만에 만족스러운 쇼핑후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