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OOK

역행자 솔직한 리뷰

by 흔한. 2024. 2. 27.

독서가 취미가 된후 좋은 책들을 읽는 날들이 계속되고 서점을 자주 방문한다. 그리고 베스트셀러 스테디셀러 책들을 우선적으로 살펴본다. 요즘 인기 많다는 역행자 책이 확장판에 무려 한정판으로 있는데 가격은 같길래 한정판으로 구매해서 

정독을 시작했다.

 

 

신이 나를 얼마나 위대하게 쓰려고 이런 고난을 주는 걸까. 

내가 생각하고 느꼇던 말이랑 같은 문구가 있어서 놀랬다. 

 

 

실망이란 것도 기대가 있어야 느낄 수 있는 감정이다. 이 문구도 좋은 문구엿다.

 

 

자신이 일평생 한 의사 결정이 총합이 현재의 인생이다. 

음..이 책은 보면서 계속 물음표(?)였다. 이책이 왜이리 인기가 많은것이지? 

처음시작은 좋았으나 뒤로 갈수록 점점 읽기 시러졌다. 했던말들의 반복이며 작가 본인이 성공했다고 하는데 손만대면 성공하고 누구든 할 수있다 라는 내용이었다. 어떻게 성공했는지 와 정말 성공했는지에 대한 근거는 없고. 따라만하면 된다고하지만 자기계발서로서는 굉장히 부족한 느낌이었다. 그리고 중간중간에 좋은 문구들은 어디서 들어본듯한 내용이라 독서를 많이한 작가라 인용한건가 싶었다. 읽으면 읽을수록 이해가 안되는 부분과 앞뒤가 안맞는 부분이 있어서 실망을 준 책이다. 책 판매량이 좋은 책을 나타내는건 아니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다. 앞으로 책을 구매할때 신중해져야겠다 조금 더 알아보고 구매해야겠단는 경험치가 나에게 생겼다. 오히려조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