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황.우울.불안

공황장애, 우울증, 불안장애, 수면장애 극복하기 #7

by 흔한. 2024. 3. 8.

일단 집에 있는 신발, 옷,행거, 거울등 당장 꼭 필요하지 않고 안쓰는 제품을들 중고마켓에 올려서 팔기 시작했다. 남들보다 저렴하게  그리고 내가 할 수 있는게 온라인 마케팅쪽이다보니 주변에 마케팅이 필요한곳을 소액을 받고 도와주기 시작했다. 기본적인 사이트등록, 지도등록 등등 간단한 것들을 진행하면서 소액의 수익활동을 하기 시작했다. 하지만 꾸준히 할 수 있는것들은 아니었다 중고마켓에 팔수있는 제품들은 언젠가 동날것이고 소액으로 마케팅을 한다고해도 고정적인 수입원은 되지 않을것이다. 하지만 당장이 이렇게라도 수익활동을 하는동안 이 시간엔 이것에 집중을 하게 되고 이 순간만큼은 우울증이나 공황이 오지 않았다. 불안한마음은 어쩔수 없이 늘 가지고 있지만 무언가에 몰두하고 있는동안은 공황에 대한 걱정이 없었다. 그리고 내가 스스로 선택한 것이기에 스트레스도 거의 없었다. 결국에 모든것은 선택이다. 과거의 선택들로 인해 지금의 내가 있고 지금의 선택으로 미래의 내가 만들어진다. 

현대 사회에는 많은 분들이 정신적으로 힘들어 한다.

공황장애, 우울증, 불안장애, 수면장애 등

내가 이분들께 해주고싶은말은

혼자인걸 외로워 말고 즐겨라.

혼자서도 뭐든 할 수 있다.

혼자있는 시간의 힘을 믿어라. 더 발전하게 될 것이다.

공황은 당신탓이 아니다. 

위기가 아닌 기회로 삼아라.

누구도 나를 대신 할 수 없고, 내 마음을 온전히 알아 줄 수 없다. 

 

삶의 의미없이 느껴진다면 스스로 의미있게 만들어보자 

작은 부분이라도 본인의 선택으로 시작하고 그 선택을 무서워 하지 말아라. 

어떤 선택이든 그 선택은 경험이 되고 지혜가 된다.

 

지금껏 제가 겪고 극복한것에 대해 글을 써보았는데 너무 두서 없이 작성한것같아 정리후 부족한 부분을 채우고 편집하여 새롭게 작성을 할 예정입니다.

더욱더 좋은 편집본을 약속 드리며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댓글